default_setNet1_2

하동군노인장애인종합복지관, 제52회 어버이날 기념행사 개최

기사승인 2024.05.07  15:07:37

공유
default_news_ad1

- 복지관 어르신 회원 300명 대상 “덕분애(愛) 감사해효(孝)”

   
 

하동군노인장애인종합복지관은 어버이날을 맞아 7일 제52회 어버이날 행사 덕분애() 감사해효()’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어버이에 대한 존경과 효의 의미를 되새기고 어르신들에게 특별하고 기쁜 순간을 선사하고자 마련되었으며, () 잔치와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중식 나눔, 추억의 놀이 부스 등의 행사로 꾸려졌다.

() 잔치에서는 하동군립예술단의 축하공연을 비롯해 원광어린이집 원아들의 축하공연, 복지관 직원들의 마음을 담은 감사 영상 상영 및 복지관 최고령 회원에게 수여하는 상장 전달식 등의 행사가 진행됐다.

중식 나눔 행사에서는 하동읍 해성식당(대표 조상제)’성화관(대표 정현철)’이 어르신과 장애인 400여 명에게 재첩회덮밥을 제공하고 JCI 하동청년회의소(대표 장춘권)가 양갱 300개를 후원하여 어르신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했다.

특히 중식 나눔 행사에는 하승철 하동군수도 참석해 어르신들의 식사 배식을 도우며 안부를 묻는 등 따뜻한 마음을 전해 행사를 더욱 뜻깊게 했다.

하승철 군수는 행사 후원자와 자원봉사자에게 감사함을 전하며 이번 행사로 어르신들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이 잘 전달되었기를 바라고,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기 가득한 노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하동정론신문 하동정론신문 hdgm9700@hanmail.net

<저작권자 © 하동정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