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김상현 에세이 『결국 무엇이든 해내는 사람』

기사승인 2023.10.25  15:55:03

공유
default_news_ad1
   
 

. 저 자 : 김상현

. 출판사 : 필름

. 정 가 : 17,000

. 전 화 : 보문서점

(055)883-2064

내가 죽으면 장례식에 누가 와줄까』 김상현 작가 3년만의 신작!

내가 죽으면 장례식에 누가 와줄까를 통해 수많은 독자의 사랑을 받은 김상현 작가의 신작 당신은 결국 무엇이든 해내는 사람10만 부라는 놀라운 기록을 보여주며 에세이 베스트셀러 1, 카카오톡 선물하기 1위를 기록하는 등 많은 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책은 힘든 시기, 제목만으로도 큰 위로와 응원을 받은 것 같다며, 작가의 솔직하고 따뜻한 문장을 통해 자신을 믿고 나아갈 수 있는 동기부여와 용기를 얻었다고 말하는 독자들이 많았다. 이에 10만 부 기념 특별 리커버 에디션을 준비했다. 이번 에디션이 특별한 건, 바로 이 책의 주인공인 OO이름이 적힌 순간, 세상에 단 하나뿐인 책으로 완성된다는 점이다. 당신의 이름, 혹은 응원을 보내고 싶은 소중한 사람의 이름을 책 표지의 밑줄에 적어 선물해보자. 결국 우리는 무엇이든 해낼 수 있는 사람이니까.

내가 죽으면 장례식에 누가 와줄까를 통해 인간관계와 행복에 대해 따뜻한 시선과 위로의 문장을 전한 김상현 작가는 신작 당신은 결국 무엇이든 해내는 사람을 통해 더 나아가 나 자신을 제대로 바라볼 수 있는 힘을, 수많은 시행착오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무엇이든 이루어낼 수 있는 사람임을, 희망과 믿음의 문장들로 담아냈다.

1삶에 아무것도 남지 않은 것만 같을 때에서는 좌절하고 무기력해지는 불안한 날들 속에서도 결국 나만의 속도를 찾아가는 과정을 담고 있으며, 2불안하지 않다면 어떠한 고민도 없다는 거니까에서는 불안하다는 것은 결국 지금보다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가고자 것임을 긍정적인 다짐과 자세를 통해 이야기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3무엇이 되더라도 무엇을 하더라도에서는 그 어떤 길이라도 멈춰있지만 않으면 언젠가는 반드시 원하는 목적지에 도착할 것이라는 위로와 함께 결국 우리는 무엇이든 해낼 수 있는 사람이라는 희망을 전하고 있다. 삶에 아무 것도 남지 않은 것만 같을 때, 무엇을 해야 할지 알 수 없어 막막할 때, 이 책이 당신을 한 걸음 더 나아가게 하는 희망의 메시지가 되어 줄 것이다. <자료참고: 인터넷 교보문고>

 

하동정론신문 하동정론신문 hdgm9700@hanmail.net

<저작권자 © 하동정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