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경상남도 유튜브×하동세계차엑스포 3·15 마라톤대회 함께 달려요

기사승인 2023.03.30  17:24:38

공유
default_news_ad1

- 제30회 3·15마라톤 대회 찾아 5천여 명 마라톤 참석자 대상 홍보

   
 

2023하동세계엑스포와 함께 홍보부스 운영엑스포 많이 와주세요

경상남도(도지사 박완수)()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원회(공동위원장 박완수 도지사·하승철 하동군수, 이하 조직위원회)가 지난 26일 창원시 소재 3·15해양누리공원에서에서 열린 제303·15마라톤 대회를 찾아 도 공식 온라인 채널과 엑스포 홍보를 위해 힘을 모았다.

경상남도는 유튜브 경남TV, 경상남도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카카오톡채널, 블로그를 운영하며 도민과 소통하고 있다. 도는 더 많은 도민과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유튜브 구독자,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팔로워 확보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이날은 54일 개막을 앞둔 하동세계차엑스포도 함께 알리기 위해 많은 도민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현장을 찾았다.

이번 대회에는 전국 마라톤 동호인과 지역민 5,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경남도는 마라톤 출발 전 홍보부스를 운영하며 도 공식 온라인 채널을 알리고 홍보물을 제공했다. 조직위원회에서는 엑스포 공식 캐릭터 하니’, ‘동이가 하동세계엑스포를 홍보하며 마라톤 참가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장수환 홍보담당관은 경남TV, 페이스북을 통해 도민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재미있게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도민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조직위 관계자는 엑스포에서 품질이 우수한 야생 녹차를 오감으로 체험하고 주변 관광지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며 하동세계엑스포와 함께하는 봄나들이를 권했다.

/진주권=배철현 지사장.hdgm9700@hanmail.net

 

하동정론신문 하동정론신문 hdgm9700@hanmail.net

<저작권자 © 하동정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